xn--2i0bm4p0sf2wh.com 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 > korp15 | xn--2i0bm4p0sf2wh.com report

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 > korp15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korp15

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5-07-27 23:45

본문




Download : 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.pptx









순서




레포트/인문사회
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 , 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인문사회레포트 , 특수교육 이상 통합교육 장애인 특수교육법 장애아동 사회적태도 분리교육 장애아동
설명
_SLIDE_1_
-통합교육-
특수교육의 이상과 현실사이
_SLIDE_2_
통합교육
槪念

시행
취지
상황

drawback(걸점)
외국
事例(사례)
토론
1
2
3
4
_SLIDE_3_
槪念 및 시행취지
1
→특수 아동을 일반아동과 함께 일반학급에 배치시켜 특수교육을 제공받도록 하는 것
교수시간(시간적 통합)
교육받는 장소(공간적 통합)
교수내용(교육과정 통합)
일반학급에서의 사회적 접촉(사회적 통합)
‘통합교육’
_SLIDE_4_
1
槪念 및 시행취지
_SLIDE_5_
1
`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` 제 1장 총칙
제1조(목적) : 이 법은「교육기본법」제18조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가 장애인 및 특별한 교육적 요구가 있는 사람에게 통합된 교육環境(환경)을 제공하고 생애주기에 따라 장애유형 장애정도의 property(특성)을 고려한 교육을 실시하여 이들이 자아실현과 사회통합을 하는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.
槪念 및 시행취지




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1.gif 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2.gif 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3.gif 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4.gif 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5.gif 특수교육의%20이상,통합교육,장애인%20특수교육법,장애아동%20사회적태도,분리교육%20장애아동_pptx_06.gif
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
특수교육,이상,통합교육,장애인,특수교육법,장애아동,사회적태도,분리교육,장애아동,인문사회,레포트




Download : 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.pptx( 85 )


특수교육의 이상,통합교육,장애인 특수교육법,장애아동 사회적태도,분리교육 장애아동


다.
전체 16,735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www.xn--2i0bm4p0sf2wh.com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