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요인은무엇일까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27 22:56본문
Download : 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.doc
?
?
2. 신상품의 성패와 관련변수
??신상품의 성패와 관련된 변수에는 시장이나 소비자 alteration(변화) 와 같은 통제불가능한 변수와 環境(환경)alteration(변화) 에 대응한 기업이 정보수집, 광고, 판촉, 유통, 판매의 마케팅활동과 같은 통제 기능변수가 있습니다.
설명
순서
경영학과,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,경영경제,레포트
Download : 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.doc( 86 )
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 , 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경영경제레포트 , 경영학과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
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요인은무엇일까
[경영학과] 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요인은무엇일까
신상품의 성공과 실패의 원인(原因)은 무엇일까?
1. 신상품의 성공률 감소 추세
?오늘날과 같은 무한경쟁시대에 기업의 존립과 성패는 신상품의 성공여하에 달려있다 할 수 있으나 그 성공률은 갈수록 저하되고 있습니다. 통제불가능한 …(To be continued )① 시장조사의 정확성 결여
② 기술적 한계
③ 시장도입 시점 결정 문제
④ 기타
3. 신상품 기획시의 問題點 분류(신상품 실패 원인(原因))
① 시장조사의 問題點
② Concept 방향 설정 미흡
③ 품질수준의 미흡
④ 출시시기 부적절
⑤ 관련부서와의 의사소통 미흡
⑥ 관련부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1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1.gif)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2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2.gif)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3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3.gif)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4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4.gif)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5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5.gif)
![[경영학과]%20신상품의성공과실패의원인은무엇일까_doc_06.gif](http://www.allreport.co.kr/View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EA%B3%BC%5D%20%EC%8B%A0%EC%83%81%ED%92%88%EC%9D%98%EC%84%B1%EA%B3%B5%EA%B3%BC%EC%8B%A4%ED%8C%A8%EC%9D%98%EC%9B%90%EC%9D%B8%EC%9D%80%EB%AC%B4%EC%97%87%EC%9D%BC%EA%B9%8C_doc_06.gif)
레포트/경영경제
다. 특히 신상품 개발에는 많은 투자비용과 위험이 따르고, 또 성공한 신상품도 시장과 소비자의 alteration(변화) 에 따라 그 수명이 짧아지며, 기술의 alteration(변화) 에 따라 쉽게 진부화됨으로써 그 위험률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.
?미국의 경우 과거 70~80년대 신상품 실패율이 30% 수준이었던 것이 최근에는 80~90%수준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