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에어 marketing 事例分析과 진에어 IMC 전술 기획서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07 14:11
본문
Download :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.pptx
레포트/경영경제






진에어 marketing 事例分析과 진에어 IMC 전술 기획서
순서
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,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, 진에어 마케팅사례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
_SLIDE_1_
진에어IMC 기획서
1
_SLIDE_2_
목차
2
1). 산업analysis
2). 진에어 소비자 analysis
3). 진에어 자사+경쟁사analysis
- 가격- 서비스
- 안전
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
4). 진에어 STPanalysis
S : 소비자 & 시장 analysisT : 연령대 선택
P : 안전과 고급 신비스러움
5). 진에어 마케팅 컨셉
6). 진에어 IMC 책략
진에어 기존 커뮤니케이션 analysis - ATLATL - CF
BTL - 옥외광고
BTL 인터넷(Internet) 배너광고
BTL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
_SLIDE_3_
1). 산업analysis
국내노선 적자
서비스 중시
(기내서비스,비행시각)
가격에 민감
(파격적할인 vs 서비스)
적은 航空수요
(좁은국토, 육상수단
발달)
Infra 미흡
(공항, 시설)
단거리 국제노선
LCC 선호경향
(출장,레져,여행등)
“국내시장”
3
_SLIDE_4_
2). 진에어 소비자 analysis
4
_SLIDE_5_
2…(생략(省略))
1. 가격, 안전, 서비스 : 경쟁력 없음
2. 타 경쟁사 대비 진에어의 낮은 인지도.
3. 소비자들의 안전 선호.
Download :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.pptx( 29 )
진에어,마케팅사례과,진에어,IMC,전략,기획서,경영경제,레포트
진에어 marketing 事例分析과 진에어 IMC 전술 기획서
설명
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