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비자 행동분석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07 16:26본문
Download : 소비자 행동분석.hwp
즉, 휴지 한 통은 저 관여도 제품이고 냉장고는 고 관여도 제품이 된다 또 냉장고 를 구입함에있어 가격에 민감한지, 서비스에 민감한지, 품질에 민감한지는 소비자마다 성향 을 달리한다.
구매의사, 의사결정 과정 등 소비자 행동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. 품질에 높은 관여도를 보이는 김 모씨는 냉장고를 구입하면서 가격은 비싸지 만 품질이 좋은 냉장고를 구입 할 수도 있고 최 모씨는 서비스가 좋은 S사의 냉장고를 구 …(drop)
2) environment(환경) 적 요인
내용
순서
소비자 행동분석
설명
구매의사, 의사결정 과정 등 소비자 행동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.






3.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影響(영향)요인
1) 개인적 요인
- 관여도 : 관여도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제품이나 ( 냉장고, 악세사리, 운동기구) 제 품구성내용 ( 품질, 가격, 서비스 ) 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정도 라고 할 수 있따 제품에 대 한 관여도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이 모씨는 휴지 한 통을 구입하는 의 사 결정은 오래 걸리지 않고 신중하게 고민하지 않는 반면에 냉장고를 구입 할 때는 그가 알고있는 많은 정보를 동원해서 가격, 품질, 서비스 등을 최상의 것으로 구입하려 노력할 것이다. 내용 , 소비자 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,레포트/경영경제
,경영경제,레포트
Download : 소비자 행동분석.hwp( 95 )
다.